본문 바로가기
예니의일상

콜테올로지 빨간물 다이어트후기!

by 링린 2024. 10. 8.

"콜테올로지 빨간물 다이어트후기!

이번에는 진짜 광고 많이하는 콜테올로지 빨간물 다이어트후기인데요!

그 신봉선 개그우먼께서 이걸로 다이어트 엄청 했다고 광고 엄청할때 샀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결론을말하자면 대실패고 대맛없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유튜브에 속아서 샀습니다. ..............유튜브의 노예.....

올리브영도 팔고 하는데 저는 그 위메프 대란이 있기전에 사서 위메프로 샀어요

그게 가장 저렴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콜테올로지 컷 60일분 빨간물 60일분 ?이렇게 샀는데 12만원인가 그랬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신봉선 패키지라해서 더 비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 그렇게 안믿던 내가......

콜테올로지를 사다니 ㅠ_ㅠ 망...진짜 다신 안살거에요 그리고 심지어 두달치도 다 못먹었음..

집에 굴러다님 만약 사실 분이 계시다면 한달만 사는걸 추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마음먹고 두달치 샀다가 마음도 못먹고 입도 배리고...입 배린만큼 효과두 없음 ㅋㅋㅋㅋ

보니까 빨간물은 15포네요 이거 2포랑 60정 샀는데 이거 한달치 인가? 무튼 이것도 다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하면 진짜 못먹겠어서 그래요 ..........맛이 너무 없음 ..그나마 가격대비 물 많이먹기 하실 분은 얌티가 나은듯 얌티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 그냥저냥 비타민 워터 같아요

이런 맛 상상하고 콜테올로지 사실 분들은 말립니다 진짜로 ...그리고 정말 열심히 먹고 보조제지 식단이에요 무족권 ㅎㅎ

 일단 콜테올로지 티를 시키면 이렇게 병도 주는데 병은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그래서 기대 진짜 만땅한 다음 ....먹었는데 대실망 일단 찬물에 넣었는데 녹지 않아서 이렇게 덩어리 지고 맛은 써요... 근데 이게 찬물에 먹으면 그나마 낫고,잘 안녹아서 뜨신물에 먹었더니 진짜 웩 ...너무 맛이 없어서 ...토할뻔 그냥 꿀떡꿀떡 삼켰네요 ㅎㅎ

빨간물다이어트후기 콜테올로지 욕만썼는데.. 굳이 장점을 찾자면 화장실 큰거 작은거 ...? 근데 막 엄청나게 효과적인게 아니라 그냥 물 많이먹어서 가는 정도인거 같아요 가격대비 그닥 진짜 비추에요 ... 광고의 노예임..

심지어 이거 먹으면서 운동도 했는데 그냥 전.혀 효과가 없는것 같아요 먹을때만 괴로울뿐..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돈 아까웠어요 ㅎㅎㅎㅎ

다이어트 보조제 알아보다가 그래도 광고 많이하고 유명한 제품으로 해야지하고

믿고 구매한 제품이 었는데 ..........이거 없어도 그냥 식단한다면 잘 빠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adapt/products/6800577248?nl-query=%EC%BD%9C%EB%8D%B0%EC%98%AC%EB%A1%9C%EC%A7%80&NaPm=ct%3Dm2077wnc%7Cci%3D7bec1706c99006ae6428b9a0debdb644f306f976%7Ctr%3Dsls%7Csn%3D501442%7Chk%3D931ca9e266a82e2fce1e8efaa94f169cb0b17eb7

빨간물다이어트 콜테올로지에 있는대로 시간맞춰 먹고, 알약먹고 다  했는데 알약은 그냥 그런대로 물로 삼켜서 먹는다고 치면진짜 저 빨간물은 최악의 악이에요...................

이렇게 돈쓰고 후회한적도 없는듯

회사사람들도 궁금해서 제꺼 먹어봤는데 다들 진짜 핵노맛이래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라리 이 돈으로 먹느니 얌티 사먹거나 아니면 안하거나 아니면 다이어트 한약을 먹는게 낫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니의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어스 사골꼬마만둣국 리뷰  (3) 2024.09.25